엑신(X:IN)이 돌아온다.
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두 번째 미니앨범 'THE REAL'의 타이틀곡 'NO DOUB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속삭이는 듯한 엑신이라는 내레이션 위로 멤버들의 모습이 드러난다. 특히 한 편의 영화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영상미는 물론 시큐리티, 매카닉, 바텐더, 딜러, 소방관 등 다양한 직업으로 분한 멤버들이 모습이 곧 공개될 'NO DOUBT'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을 끌어올렸다.
엑신은 오는 25일 두 번째 미니앨범 'THE REAL'을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정식 발매한다. 'THE REAL'에는 타이틀곡 'NO DOUBT'과 선공개곡 'MY IDOL'을 비롯해 'WITHDRAW', 'NEVER SORRY'까지 총 4개의 신곡이 담긴다.
엑신은 선공개곡 'MY IDOL'로 특별한 사전 활동에 나서 눈길을 끌기도 했다. 'MY IDOL'은 꿈을 향해 포기하지 않고 달려왔던 엑신의 연습생 생활을 그린 곡으로, 밝고 명랑한 비트와 멜로디 위에 힘든 과정들을 견딜 수 있게 해준 가족 그리고 멋진 활동으로 목표가 되어준 선배 아이돌들에 대한 존경을 담아냈다.
엑신은 인도 멤버 아리아와 러시아 멤버 노바를 비롯해 한국 멤버 이샤와 니즈, 한나로 구성된 5인조 글로벌 K팝 걸그룹이다. 세상에 정의할 수 없는 것들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표현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그룹 이름에 담아냈다.
엑신은 지난해 첫 번째 미니앨범 'SYNCHRONICITY'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SYNCHRONIZE'로 큰 사랑을 받았다. 아울러 '제12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품에 안았다.
또한 엑신은 베트남 '제28회 Asian Television Awards'의 유일한 K-POP 초청 아티스트로 선정됐으며, 인도의 'K Wave Festival'과 한국-인도 수교 50주년 한국 문화 축제 'Rang De, Korea', 캄보디아 'Sousdey K-pop Concert Music Festival'에도 출연해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이끌어냈다.
엑신의 새로운 색깔을 품은 두 번째 미니앨범 'THE REAL'은 오는 25일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6일부터는 오프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박성진 기자 (real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