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기고가 '닥터슬럼프'에 감성을 더한다.
정기고가 가창에 참여한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연출 오현종 / 극본 백선우 / 제작 SLL∙하이지음스튜디오)'의 네 번째 OST '사실 너를'이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실 너를'은 여정우(박형식 분)와 남하늘(박신혜 분)의 가슴 설레는 러브스토리를 담아낸 미디엄 템포 곡이다. 연인이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감정의 흐름대로 담아내며 드라마의 감정선을 끌어갈 예정이다.
특히 정기고는 특유의 감성적인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극의 몰입도를 더한다. 여기에 화려한 어쿠스틱 편곡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정기고는 지난 2008년 싱글 'Bye Bye Bye (바이 바이 바이)'로 솔로 데뷔한 후, 2014년 듀엣곡 '썸'을 통해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her(허)', 'Be Your Love (비 유어 러브)', 'D-Day (디데이)' 등 곡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닥터슬럼프'는 백억 대 소송과 번 아웃, 각자의 이유로 인생 최대 슬럼프에 빠진 의사들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정기고가 가창한 '닥터슬럼프' OST Part.4 '사실 너를'은 2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성진 기자 (real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