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보는 형제들'이 새로운 매력을 머금고 시청자들을 다시 찾는다.
대한민국 대표 '프로 먹방러' 김준현-문세윤의 리얼 해외 먹방 여행기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2'(이하 '먹보형')가 더욱 강력해진 재미와 업그레이드 된 볼거리로 오는 3월 새로운 '먹방 대탐험'을 공개한다.
'먹보형'은 '먹잘알' 2MC 김준현-문세윤을 필두로, 해외의 먹거리, 볼거리를 온몸으로 즐기는 리얼 해외 먹방 여행기.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인도네시아, 홍콩, 마카오로 떠나 '먹부림 여행'의 진수를 보여줬다. 특히 7회 방송의 타깃 시청률의 경우, 0.575%(닐슨코리아 집계)로 동시간대 유료방송 타깃 시청률 2위에 등극해 '2049 남녀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반영했다. 온라인에서의 반응 역시 폭발적이었다. '먹보형'은 SBS Plus의 공식 유튜브에서 조회수 25만회 이상을 기록한 메가 클립을 생성시켰으며, 조회수 10만 이상 콘텐츠도 5개 이상 나오는 등 글로벌급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처럼 시청자들의 성원이 쏟아진 가운데, 3월 중 공개될 '먹보형'에서는 김준현-문세윤 외에 이들의 절친 게스트가 가세해 더욱 신선한 여행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맛잘알'인 '먹보형제'들이 직접 고른 해외의 맛에 새로운 멤버와의 극강 케미가 버무려져 더욱 풍성한 재미를 예고한 것. 또한 먹거리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체험하는 모습으로 안방 시청자들에게 알찬 정보와 대리 만족을 안기겠다는 포부다.
제작진은 "지난 9월부터 10회에 걸쳐 '먹보형'을 통해 리얼 해외 먹방 여행기의 정수를 제대로 보여준 김준현-문세윤과 더불어, 특급 게스트가 '먹보형'에 합류한다. 초특급 한류스타인 뉴페이스 멤버가 누구일지, '먹보형제'와 이들의 신선한 케미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김준현X문세윤, 그리고 특급 게스트가 뭉쳐 해외로 떠나는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2'은 3월 중 방송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