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빛 나는 SOLO' 파트1 포스터 공개…“준규·하루토 등 5멤버 구성, 매력케미 집중”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트레저(TREASURE)의 새로운 예능감이 5인조 유닛 케미와 함께 처음 빛을 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오후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 '빛 나는 SOLO' POSTER 〈PART1〉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준규, 아사히, 지훈, 윤재혁, 하루토 등 5멤버들의 개별티저들을 하나로 모은 구성과 함께, '빛 나는 SOLO - TREASURE' 타이틀과 최상단의 PART 1 문구가 표기돼있다.

10멤버 구성의 완전체가 아닌 5인 유닛 격의 프레임은 '예능 유니버스를 통해 평범한 청년이 된 트레저의 로맨틱 서바이벌'이라는 콘셉트의 프로젝트가 한층 더 몰입감 있게 전개될 것을 예상케 한다.

YG 측은 “예능 유니버스 속 트레저 개개인의 매력을 밀도 있게 담아내기 위해 두 개의 파트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파트1 멤버인 준규, 지훈, 윤재혁, 아사히, 하루토가 펼칠 케미 또한 색다른 재미가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트레저의 '빛 나는 SOLO'는 오는 3월 3일 0시 30분 SBS에서 첫 방송된다. 국내를 비롯 일본, 태국, 대만 등의 국가 및 지역서 동시 방영된다.

한편 트레저는 지난 21일 일본 미니3집 'REBOOT -JP SPECIAL SELECTION-'을 발표, 오리콘 일간음반 정상, 빌보드재팬 톱 앨범즈세일즈 1위 등을 기록중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