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EDEN(안이든), 닥터슬럼프 OST 참여…'사랑한다는 말은' 발표

사진=SLL 제공
사진=SLL 제공

우주소녀 다영과 EDEN(안이든)의 몽글몽글한 음악호흡이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의 다섯 번째 OST로 공개된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 제작진에 따르면 2일 오후 6시 발표되는 다섯 번째 OST '사랑한다는 말은'은 우주소녀 다영과 EDEN, 매력적인 두 보컬의 합이 돋보이는 업템포 듀엣 발라드 곡이다.



도입부의 어쿠스틱 기타 선율, EP와 글로켄슈필 등 오밀조밀한 악기 편성의 디테일한 전개 위로 러블리한 보이스의 다영과 섬세한 감정 표현력의 EDEN의 하모니조합이 극 중 주인공들의 서사와 캐릭터가 오롯이 녹아든 가삿말들을 촘촘하게 표현한다.

이는 박신혜·박형식 주연의 '닥터슬럼프'를 보는 새로운 몰입감과 함께, 우주소녀 다영·EDEN(안이든) 등 두 가창자들의 힐링보컬 매력을 새롭게 느낄 수 있는 바로 이어질 전망이다.

우주소녀 다영과 EDEN이 가창한 '닥터슬럼프' OST Part.5 '사랑한다는 말은'은 2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닥터슬럼프(연출 오현종 / 극본 백선우 / 제작 SLL·하이지음스튜디오)'는 백억 대 소송과 번 아웃, 각자의 이유로 인생 최대 슬럼프에 빠진 의사들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토~일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