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서 '퍼스트 버서커: 카잔' 신규 트레일러 공개

퍼스트 버서커: 카잔
퍼스트 버서커: 카잔

넥슨은 네오플에서 개발 중인 신작 패키지 게임 '퍼스트 버서커: 카잔'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7일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를 통해 공개했다.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는 엑스박스 신규 라인업을 소개하는 행사다. 주요한 서드파티(외부) 파트너사 신작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게임 플레이 영상 등을 선보인다. 넥슨은 이번 프리뷰를 통해 '카잔' 스타일리시한 전투 장면이 집중적으로 담긴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펠로스 제국 대장군 '카잔'이 엠바스 지역에서 강력한 보스 '바이퍼'와 공방을 주고받는 전투를 확인할 수 있다. '처형'과 '버스트 어택' 등 다양한 액션을 선보이는 카잔의 모습을 통해 세련된 하드코어 액션의 재미를 기대케 한다. 네오플 특유의 액션성이 담긴 카잔만의 독창적인 게임성과 수려한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이 어우러져 기대감을 모은다.

카잔 PD를 맡고 있는 윤명진 네오플 대표는 “카잔은 PC와 콘솔 플랫폼 동시 준비 중인만큼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를 통해 글로벌 콘솔 이용자에게 새로운 모습을 소개해드릴 수 있게 됐다”며 “던전앤파이터 다중 우주 세계관을 토대로 'DNF 유니버스'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세련된 액션성, 독창적인 그래픽을 토대로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잔은 DNF 유니버스 다중 우주 중 하나를 배경으로 하는 콘솔·PC 기반 싱글 플레이 하드코어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펠로스 제국의 대장군 '카잔'이 몰락하게 된 사건을 파헤치는 복수의 여정을 그린다. 회피와 반격 등 전투 공방을 기반으로 적을 상대하는 도전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