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2D 액션 게임 '산나비', 공식 굿즈 크라우드 펀딩

2D 액션 게임 '산나비'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공식 굿즈 펀딩을 시작했다.
2D 액션 게임 '산나비'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공식 굿즈 펀딩을 시작했다.

네오위즈는 2D 액션 게임 '산나비'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공식 굿즈 펀딩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산나비는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지난해 11월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과 콘솔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퇴역 군인인 주인공이 정체 불명의 인물 '산나비'가 저지른 테러로 가족을 잃고, 딸의 복수를 위해 긴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 요소와 함께 몰입감 높은 스토리, 픽셀 방식으로 구현해 낸 사이버펑크 배경 그래픽이 이용자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를 바탕으로 7일 기준 스팀에서 97% 비율로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기록 중이다.

이번 텀블벅 펀딩에 참여한 이용자는 후원금액에 따라 '산나비 캐릭터 코롯토 4종', '장패드', '아크릴 키링 2종 세트', '철호패 금속 뱃지', '미공개 데이터백 USB' 등 다양한 굿즈를 받게 된다. 게임 캐릭터와 아트가 포함된 '포토카드 5종 세트'와 '오피셜 아트북' 등의 제품도 받아볼 수 있다. 펀딩은 오는 4월 14일까지 약 5주 동안 진행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