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가 유튜브 it's Live(잇츠 라이브) 출연과 함께, 폭발적인 청량감을 선사했다.
지난 14일 오후 유튜브 it's Live 채널에서 공개된 Band LIVE Concert(밴드 라이브 콘서트)에서는 웬디의 신곡 'Wish You Hell'(위시 유 헬) 무대가 비쳐졌다.
콘텐츠 속 웬디는 곡 자체의 멜로디라인과 기타 포인트를 강조한 밴드라이브 세션을 배경으로 특유의 청량한 보컬감과 함께 'Wish You Hell'를 소화하는 모습을 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풍성한 밴드사운드와 웬디의 단단한 가창력의 조합은 생동감 있는 무대매력을 느끼게 한다.
웬디는 이번 앨범에 대해 “조그마한 일탈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누구든 저의 음악을 듣고 공감하고 느낄 수 있도록 밝은 에너지와 다양한 감정들을 이번 앨범에 담아보았다. 첫 솔로 앨범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던 만큼 'Wish You Hell'을 타이틀 곡으로 선택했는데, 두 번째 미니앨범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웬디는 최근 발표한 솔로 미니2집 'Wish You Hell'로 23개국 아이튠즈 톱앨범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앨범 1위 등의 성적을 기록한 가운데, 음악방송을 중심으로 다양한 컴백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