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퍼샌드원, 'R&B→재즈' 7색 컴백 트레일러 공개…26일 컴백준비 본격화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7인 7색 음악개성과 함께, 새로운 컴백무대를 향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시작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앰퍼샌드원 싱글2집 'ONE HEARTED'(원 하티드)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는 'WHAT ARE YOU LISTENING TO?'라는 테마와 함께 각양각색의 장르를 상징하는 앰퍼샌드원 일곱 멤버들의 모습들이 담겨있다.

R&B, 록, 클래식, 하우스, 발라드, 힙합, 재즈 등 각 장르를 자신만의 언어와 제스처로 표현하는 멤버들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또한 “클래식은 조용하고 차분하지만, 아주 길게 들려주는 이야기 같다. 소리 하나하나가 다 서로를 위해서 있는 느낌. 그게 우리 같다”, “하우스 음악은 내가 살아있다는 느낌이 들게 한다. 그래서 이 순간에 더 집중하고 싶고, 그게 내 행복이다” 등 음악을 향한 감정을 드러내는 앰퍼샌드원 멤버들의 말들은 컴백과 함께 비쳐질 이들의 열정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앰퍼샌드원은 오는 26일 싱글 2집 'ONE HEARTED'(원 하티드)와 타이틀곡 'Broken Heart'(브로큰 하트)로 컴백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