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MUSM, 여섯 번째 합작앨범 ‘MUSM op.6’ 발매…한해 지원사격

사진=브랜뉴뮤직
사진=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과 프로듀서 유니온 MUSM이 함께한 합작 앨범이 발매된다.

브랜뉴뮤직과 프로듀서 유니온 MUSM은 19일 여섯 번째 합작앨범 ‘MUSM op.6’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에 브랜뉴 뮤직은 지난 17일부터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프리뷰와 한해가 피처링한 타이틀곡 ‘NPC’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왔다.

‘MUSM op.6’의 첫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NPC’는 연인을 게임 속 등장인물처럼 마음대로 움직이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젊은 아티스트들의 꾸미지 않은 솔직한 매력이 잘 담겨있다. 특히, 실력파 래퍼 한해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NPC’를 비롯하여 ‘Mr. David’, ‘Pink Cloud’, ‘MILKSHAKE’, ‘WhisperSound’, ‘My Wish’, ‘LIER’, ‘좋아해줘’까지 R&B, 포크, 일렉 등 다양한 장르의 8곡이 수록돼 소자가치를 더했다.

매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작품으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아온 프로젝트 ‘MUSM'이 이번에는 어떤 음아그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MUSM의 새 앨범 ‘MUSM op.6’은 19일 오후 12시에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