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현장] 더뉴식스 "신곡 'FUEGO' 퍼포먼스는 불…불 같은 퍼포먼스 기대해 달라"

사진=DB
사진=DB

그룹 더뉴식스(THE NEW SIX)가 역대급으로 화끈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더뉴식스(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싱글 'FUEGO(푸에고)'의 발매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처음으로 'FUEGO'의 무대를 선보인 더뉴식스는 "'FUEGO'는 불이라는 뜻과 '발포하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더뉴식스의 다음 장을 위한 신호탄 격인 곡이다. 그에 걸맞은 우리의 강렬한 퍼포먼스도 많이 봐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태훈은 "곡 이름부터 불인 만큼 퍼포먼스에도 불꽃을 표현한 동작이 많다. 그런 부분을 집중해서 봐주면 좋겠다. 또 우리 더뉴식스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을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강조했다.

'FUEGO'는 스페인어로 불을 가리키는 단어로, 개인이 가진 부정적인 감정을 불태워버리고 끝없는 목표를 향해 길을 떠나고자 하는 더뉴식스의 포부를 재치있게 표현한 곡이다. 곡 전반에 깔린 808 베이스가 강한 중독성을 일으킬 뿐만 아니라, 기승전결이 뚜렷한 드라마틱한 전개로 듣는 재미를 더했다.

더뉴식스는 피네이션(P NATION)의 첫 번째 보이그룹으로 '더팩트 뮤직 어워즈' 핫티스트상,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라이징 스타상 등을 수상한 기대주다.

한편 더뉴식스의 싱글 'FUEGO'는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