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명화급 로맨틱 비주얼'…신보 3차 콘셉트티저 공개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고전명화 급의 로맨틱 비주얼로 자신들의 새로운 현실판타지 속 감성매력을 강조했다.

22일 빅히트뮤직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의 3차 콘셉트티저를 공개했다.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Romantic' 버전으로 명명된 티저에는 누군가를 기다리는 소년을 낭만적으로 표현하는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장미가 놓인 유리관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멤버들의 모습은 장면 자체의 빈티지한 색감과 함께 클래식한 매력을 느끼게 한다.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또한 “And yet, I have a feeling I'll see you someday.”(그럼에도 너를 만날 수 있을 것만 같아)라고 읊조리는 연준의 내레이션은 직전 'Ethereal' 콘셉트 속 현실청춘의 질주와 맞물린 이상적인 시선과 애틋한 감성들을 가늠케 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새 앨범 'minisode 3: TOMORROW'는 과거의 약속을 기억해 내고, 약속했던 '너'를 함께 찾으러 가는 이야기를 그린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너와 함께하는 내일이 곧 희망이자 구원'이라는 자신들만의 구원 서사를 들려 줄 예정이다.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4월1일 오후 6시 'minisode 3: TOMORROW'를 발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