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은 플린트가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정식 출시에 앞서 파이널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파이널 트레일러 영상은 실제 인게임 요소만을 활용해 구성됐다. 지금껏 베일에 싸였던 컷신과 플레이 장면을 엿볼 수 있다. 마차 호위전, 광산 던전 등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신규 컨텐츠 플레이 장면이 담겼다. 다양한 패턴의 신규 보스와 화려한 스킬과 액션을 선보이는 캐릭터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별이되어라2는 글로벌 베타 테스트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속도감 있는 전투 스타일을 선보였다. 영상에서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전투 장면을 통해 다채로운 조작의 재미를 강조했다.
별이되어라2는 한국, 미국, 유럽 등 120여개 지역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5일만에 100만명을 돌파한 데 이어 25일 300만 명을 넘어서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사전등록은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대 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스팀 등에서 가능하다.
아울러 3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는 '골드'와 '조각난 정령석', '방랑자의 기록', '풍화된 정령석', '모험가의 기록', '인연의 결정'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
박정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