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X 윈터, 도대체 무슨 일? 'Officially Cool' MV 티저 눈길

사진=GF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사진=GF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가수 방예담과 에스파 윈터의 신곡을 향한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방예담은 29일 0시 공식 유튜브 및 SNS 계정을 통해 윈터와 함께 부른 새 디지털 싱글 'Officially Cool(오피셜리 쿨)'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은 차가운 표정으로 서로를 마주 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과 함께 시작됐다. 윈터는 손에 들고 있던 곰 인형을 방예담에게 내던지며 화가 나 있는 감정을 표출했고, 방예담은 시선을 떨구며 눈을 마주치지 않았다.

이어 두 사람의 얼굴이 연이어 교차됐다. 고개를 돌리고 있던 방예담은 다시 정면을 응시하며 사과하는 것 같은 표정을 지었고, 냉정한 표정으로 앞을 바라보던 윈터는 화가 살짝 누그러진 듯 시선을 옆으로 피하고 있다.

방예담과 윈터에게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운데, 두 사람의 목소리가 담긴 'Officially Cool' 노래 마디 일부가 오픈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짧게 공개됐음에도 곡의 트렌디한 사운드와 아티스트들의 달콤한 음색이 단숨에 귓가를 사로잡으며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Officially Cool'은 어떤 곡이든 자신의 색깔로 다채롭게 소화하는 올라운더 방예담, 섬세한 표현력에 파워와 부드러움까지 겸비한 보컬리스트 윈터의 첫 듀엣곡이다. EXO, NCT, 소녀시대 등 최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작업한 프로듀서 켄지(KENZIE)가 프로듀싱을, 켄지 산하의 작곡팀 kzlab(KENZIE, Andrew Choi, no2zcat, JSONG)이 작곡·작사에 각각 참여했다.

한편, 방예담과 윈터의 첫 듀엣곡 'Officially Cool'은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