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이 이대에 뜬다…'Officially Cool' 스페셜 이벤트 선언

사진=GF엔터테인먼트
사진=GF엔터테인먼트

가수 방예담이 이대에 뜬다.

방예담은 1일 오전 11시 30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학생문화관 게시판 앞에서 에스파 윈터와 함께 부른 새 디지털 싱글 'Officially Cool(오피셜리 쿨)' 미리듣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Officially Cool' 발매를 앞두고 많은 응원을 보내주고 있는 바이디(팬덤명)와 음악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방예담이 마련한 자리다. 그는 직접 팬들에게 커피를 나눠주고 활발한 소통에 나서는 등 풍성한 팬서비스를 펼칠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장소에 마련된 커피차 앞에서 'Officially Cool' 30초 음원을 미리 듣고, 본인만의 리액션을 선보이면 된다. 참여를 완료한 팬에게는 방예담이 직접 커피 및 음료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화여대에서도 공식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이번 소식을 전하며 높은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Officially Cool' 미리듣기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준비한 음료 소진 시 종료된다. 이벤트 영상은 추후 방예담의 공식 채널에도 업로드된다.

한편, 방예담과 윈터의 첫 듀엣곡 'Officially Cool'은 두 사람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곡으로, EXO, NCT, 소녀시대 등 최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작업한 프로듀서 켄지(KENZIE)가 프로듀싱을, 켄지 산하의 작곡팀 kzlab(KENZIE, Andrew Choi, no2zcat, JSONG)이 작곡·작사에 각각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올봄 리스너들에게 가슴 뛰는 설렘을 선물할 방예담과 윈터의 'Officially Cool'은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