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앤팀), 'Samidare'로 사계절 중 특별한 '봄' 연다

사진=하이브 레이블즈
사진=하이브 레이블즈

'하이브 글로벌 그룹' &TEAM(앤팀)이 새로운 이야기를 그려낸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6일 0시(이하 한국시간) 팀 공식 SNS에 새 앨범의 타이틀 로고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오는 5월 8일 발매될 첫 번째 싱글 제목은 'Samidare'(五月雨/사미다레)로, 5월께의 이른 장마를 뜻한다.

&TEAM은 신보 제목을 공개함으로써 데뷔앨범부터 첫 정규앨범까지 이어온 'First Howling' 시리즈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한다는 점을 공식화했다. 새 시리즈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배경으로 펼쳐지며 'Samidare'는 그 첫 장인 '봄'에 해당한다.

&TEAM은 신보 제목과 함께 차창 밖으로 꽃잎이 흩날리는 풍경, 봄바람에 실려온 'If only this spring breeze could convey your feelings(이 봄바람이 네 마음을 전할 수만 있다면 좋겠다)'라고 적힌 엽서 등 봄의 느낌을 시각화한 영상을 연이어 공개했다. 사계절에 걸쳐 하나로 더 단단히 결속할 아홉 소년의 이야기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모인다.

'Samidare'는 오는 5월 8일 0시 베일을 벗는으며 이에 앞서 다양한 신보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