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가 15일 모터 성능을 강화한 5L 대용량 음식물처리기 '블레이드X'를 공개했다.
블레이드X는 BLDC 모터를 탑재해 기존 모터 대비 수명, 마찰 소음, 전기효율 등 전반적인 성능을 높였다. 듀얼 처리모드를 적용해 표준모드와 강력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강력처리 모드 사용 시 닭뼈, 게 껍데기와 같이 딱딱한 음식물 부산물까지 처리가 가능하다. 평균 처리 소요 시간은 3~4시간이다.
블레이드X는 5L 대용량 제품으로 하루 최대 30L 용량을 처리한다. 스토리지 타워 보관함은 필터 또는 다용도 물품을 최대 21L, 내장된 결과물 보관함에는 음식물처리 결과물을 최대 10L까지 저장할 수 있다. 스토리지 타워 보관함은 기존 모델과 달리 본품과 결합·분리가 가능하다.
블레이드X 공식 출시일은 다음달 2일이다. 이달 30일까지 스마트카라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사전 구매 이벤트로 신제품을 구매할 시, 정가 129만원보다 30만원 할인된 특별 혜택가인 9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구매자 전원에게 정가 25만원 상당 블레이드X 스토리지타워를 증정한다. 포토·동영상 리뷰 작성 고객 전원에게는 N페이 포인트 1만원을, 스마트카라 브랜드스토어 알림 설정을 한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대용량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누구보다 빠르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사전 구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성능과 편의성을 강화해 우수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인철 기자 aup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