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보형2' 정혁, “직접 짠 자동차투어, 김준현·문세윤 좋아해”

사진=SBS Plus·E채널 제공
사진=SBS Plus·E채널 제공

모델 정혁이 김준현·문세윤 먹보형제와 찐친 엄지윤과 떠나는 신박한 대만 '자동차투어'를 예고, 방송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7일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2'(이하 '먹보형2') 제작진은 게스트로 출격한 모델 정혁의 '대만 대탐험'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해당 인터뷰는 찐친 엄지윤과 함께 두 번째 '먹보형' 게스트로 등장하는 '리얼대식가', '잘또' 정혁의 솔직한 여행후기가 담겨있다.

특히 “먼저 시청자분들도 저희와 함께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두 번째로, 자동차를 타고 직접 방방곡곡을 떠나는 콘셉트다. 형님들이 즉흥성 때문에 걱정도 하셨지만 그 이상으로 많이 좋아해주신 것 같다”라며 자신이 준비한 '자동차 여행' 콘셉트의 대만여행기를 소개하는 한편, “과거 함께 프로그램을 했었는데 즐겁게 촬영했던 좋은 기억이 있다. 이번에 같이 여행할 때도, 두 형님들이 편하게 잘 이끌어주셔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라며 김준현-문세윤과의 인연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바가 돋보인다.

정혁은 '먹보형2' 대만 편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 “대만을 모르시는 분, 대만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 음식을 사랑하시는 분, 대만의 명소가 궁금하신 분, 밥 친구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꼭 봐야 할 프로그램이다. 정말 즐겁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 올린다.

한편 김준현-문세윤&정혁-엄지윤의 대만 여행을 담은 SBS Plus·E채널 '먹고 보는 형제들2' 5회는 오는 22일 밤 8시30분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