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반항美'…더킹덤, 새 콘셉트 포토로 '챕터2' 예고

사진=GF엔터테인먼트 
사진=GF엔터테인먼트 

더킹덤이 반항미를 선보였다.

더킹덤(The KingDom, 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훤·자한)은 19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REALIZE(리얼라이즈)'의 리벨리온 버전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어두운 블랙 컬러 계열의 의상을 입고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뽐내는 더킹덤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서늘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으며 반항기 넘치는 포즈와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GF엔터테인먼트 
사진=GF엔터테인먼트 

더킹덤은 앞서 공개한 에너지 버전과 프리덤 버전 콘셉트 포토를 통해 이전과는 또 다른 밝고 청량한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스포티하고 에너제틱한 매력과 청춘의 풋풋함을 표현했던 멤버들은 리벨리온 버전에서는 강렬한 콘셉트로 변주를 주며 새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총 7부작으로 이뤄진 방대한 세계관과 기품 있는 카리스마로 K팝신에 강렬한 인상을 남긴 더킹덤은 챕터2 세계관의 서막을 여는 새 앨범 'REALIZE'를 통해 한층 더 새로워진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멤버들은 챕터1에서 차근차근 빌드업해온 자신들의 스토리를 이번 앨범부터 본격적으로 풀어갈 계획이다.

한편 더킹덤의 새 미니앨범 'REALIZE'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