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오티, 팬쇼케이스까지 성공적 마무리…본격 활동 시작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지난 22일 오후 6시 데뷔앨범 'Kick-START (킥-스타트)'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서울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신한 SOL 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티아이오티는 선공개 곡 '가나요 (Moonrise)' 무대를 시작으로 유쾌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아기상어' 무대와 타이틀곡 'ROCK THANG (락 땡)' 무대를 차례차례 선보였다.

또한 티아이오티는 팬들과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함께 들으며 앨범 구성, 콘셉트, 수록곡 등을 소개하고 뮤직비디오 촬영 및 녹음 비하인드 등 다양한 토크를 나누며 알찬 시간을 보냈다.

티아이오티는 "데뷔를 준비하며 이 무대를 계속 상상했었다. 로티(LOTI, 공식 팬덤명)분들 함성 소리에 좋은 에너지를 받아 더 멋진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었던 것 같다. 오늘이 여러분들에게도 저희에게도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며 팬 쇼케이스 소감을 전했다.

티아이오티의 데뷔앨범 'Kick-START'는 '시동을 걸다'라는 의미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순간 경험하는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앨범이다.

한편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티아이오티는 데뷔곡 'ROCK THANG'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