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어린이 장 건강을 위한 신제품 '미니막스 랩 장 솔루션 베리맛·요구르트맛'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미니막스 랩 장 솔루션은 장 속 미생물 생태계와 조화롭게 공생하는 동아제약의 EPS 특허 유산균을 함유한다. EPS 균주는 장부착능, 내산성, 내담즙성, 내췌장액성을 바탕으로 아이의 장까지 안전하게 정착해 유익균의 증식을 돕고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보장균수 50억 CFU에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했다. 화장실에 오래 앉아있는 아이, 배변이 불규칙한 아이, 육류나 인스턴트 음식 섭취가 많은 아이에게 적합하다.
동아제약은 설탕과 아스타팜, 수크랄로스와 같이 단맛을 내는 감미료를 배제하고, 부원료로 과일농축분말과 천연향으로 베리맛, 요구르트맛을 구현했다.
미니막스 랩 장 솔루션 요구르트맛은 25일까지 진행되는 쿠팡 사전예약을 통해 먼저 구매할 수 있다. 베리맛은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Dmall),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니막스는 아이의 성장발육에 필요한 필수영양 라인업 '미니막스 정글'과 자녀를 양육하는 과정에서 마주하게 되는 특정 건강 고민에 솔루션을 제안하는 '미니막스 랩'으로 구성된다. 미니막스 랩의 첫 번째 라인업 눈 솔루션 블루베리맛, 딸기맛은 온라인 학습이 잦아지는 자녀의 눈 건강을 챙길수 있는 제품이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