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But I' 콘셉트 포토…감각적 록 밴드 보컬 변신

사진=RBW
사진=RBW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특별한 매력을 선물했다.

솔라는 지난 25일과 26일 마마무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COLOURS(컬러스)'의 타이틀곡 'But I(벗 아이)'의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업로드했다.



먼저, 솔라는 웅장한 느낌의 바위들 앞에서 스탠드 마이크를 높이 들어 올린 포즈로 눈길을 끈다. 록 밴드 보컬로 변신한 솔라의 모습을 예고한 가운데, 위풍당당한 자태가 돋보인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블랙 컬러의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베일을 쓴 솔라는 타오르는 횃불을 든 채 카메라를 응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이렇듯 솔라는 몽골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신곡 'But I' 콘셉트 포토에서 화이트, 블랙, 레드 등 다양한 컬러의 의상을 입고 등장,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압도적인 스케일 속에 반전 있는 음악으로 돌아온 솔라의 컴백에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한다.

'COLOURS'는 솔라가 지난 2022년 3월 발매한 미니 1집 '容 : FACE(용 : 페이스)' 이후 약 2년 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타이틀곡 'But I'를 포함해 여러 장르의 총 6개 트랙이 수록된다. 솔라는 'But I'를 포함 수록곡 대부분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다.

한편, 솔라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새 미니앨범 'COLOURS'를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