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어린이·어른이 행복한 한 달'

사진=메가박스 제공
사진=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는 어린이·어른이들에게 행복한 기운을 선사한다.

29일 메가박스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5월 가정의 달 맞이 '행운 가득 어른이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한 가족단위 관객들에게 유쾌한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는 대규모 사은행사 성격을 띤다.

우선 어린이 관객들을 대상으로는 오는 5월1~15일까지 '럭키 구디백' 한정판매(1만2900원) 이벤트를 펼친다. 럭키 구디백은 럭키 파우치, 탄산(L), 랜덤 굿즈 1~3종, 영화 관람권(1매) 등과 함께, 1개월 무비패스, 영화 할인 쿠폰, 음료 쿠폰 및 콤보 할인 쿠폰 등이 랜덤지급되는 랜덤 보너스 쿠폰(1매)이 들어있다.

어른 관객에게는 영화 관람권과 메가박스 대표 스낵인 나초, 핫도그 등으로 구성된 3가지 패키지를 최대 32%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는 행운이벤트(5월1~14일)를 추진한다.

이와 함께 어린이와 어른 등 가족을 위한 '우리 가족 영화보고 플레이 타임 가자!'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1~26일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응모 후 영화 관람 시 추첨을 통해 키즈 실내 놀이터 '플레이 타임 VIP 티켓'을 50인(보호자 1인, 어린이 1인)에게 증정하는 형태로 펼쳐진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에는 메가박스에서 누구나 영화와 팝콘, 다양한 스낵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했다”며, “메가박스를 찾는 관객 모두에게 특별한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박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범죄도시4', '스턴트맨' 등 화끈한 액션 영화를 비롯해 '몬스터 프렌즈', '포켓몬스터: 성도지방 이야기, 최종장', '가필드 더 무비', '이프: 상상의 친구' 등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작품을 상영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