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보이즈 플래닛' 뛰어 넘은 '글로벌 화제성'

사진=CJ ENM
사진=CJ ENM

'아이랜드2(I-LAND2) : N/a'가 '보이즈 플래닛'을 뛰어넘는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30일 '아이랜드2 : N/a' 측에 따르면 유튜브 및 엠넷플러스를 통한 '아이랜드2 : N/a' 1, 2회의 글로벌 실시간 스트리밍 조회수는 '보이즈 플래닛' 대비 훨씬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

'아이랜드2 : N/a'의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는 초고속으로 500만뷰를 달성하고 곧 600만뷰를 목전에 두고 있다. 쇼츠 콘텐츠 역시 화제다. 방송 직후 무대 장면을 담은 단 하나의 쇼츠 콘텐츠가 빠르게 확산되며 6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지난 19일부터 28일까지 공식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에서 열흘간 진행된 '아이메이트' 1차 서포트 역시 열띤 참여율을 보였다. 1회 방송 직후에만 이미 서포트 100%를 완전히 채운 2명의 지원자를 배출했고, 최종적으로 7명의 지원자(김수정, 남유주, 링링, 방지민, 정세비, 최정은, 후코)가 1차 서포트 100%를 달성하며 1억 원 상당의 글로벌 옥외광고를 제공받게 됐다.

오는 5월 2일에 방송할 '아이랜드2 : N/a' 3회에서는 공동의 운명을 건 두 번째 테스트 '시소게임'이 펼쳐진다. 같은 팀끼리의 유닛 대결이 진행되는 가운데, 승리한 유닛은 전원이 아이랜드에 생존 또는 입성할 수 있으며 반대로 패배한 유닛은 전원이 그라운드로 향한다.

한편 '아이랜드2 : N/a'는 매주 목요일 밤 8시 50분 Mnet에서 방송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