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킹덤의 새로운 세계가 눈을 뜬다.
더킹덤(The KingDom, 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훤·자한)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새 미니앨범 'REALIZE(리얼라이즈)'를 발매한다.
'REALIZE'는 총 7부작으로 이뤄졌던 챕터1 'History Of Kingdom(히스토리 오브 킹덤)'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챕터2 세계관의 출발을 알리는 앨범이다. 챕터1이 각 멤버들을 소개하는 인트로였다면 챕터2에서는 더욱 신선하고 흥미진진한 더킹덤의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타이틀곡 'Flip that Coin(플립 댓 코인)'은 슬랩 하우스, 힙합, R&B 등 여러 장르의 스타일들을 적재적소에 가미한 하이브리드 팝 트랙으로, 세련된 보컬부터 거친 랩까지 더킹덤만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로 완성됐다. 곡 후반부 독특한 사운드를 이용한 변주는 새로운 운명을 스스로 만들어가겠다는 멤버들의 메시지를 강렬하게 전달한다.
이 밖에도 강렬한 퍼포먼스를 상상하게 하는 'ENERGY(에너지)', 더킹덤의 성숙해진 호흡을 느껴볼 수 있는 'RusHush(러쉬허쉬)', 슈퍼히어로가 되어 너와 내가 만든 우리의 세상을 지켜내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GUNDAM(건담)', 지금껏 함께해준 이들을 향한 멤버들의 사랑을 표현한 'BEST THING(베스트 씽)', 킹메이커(팬덤명)와의 사랑과 우정으로 비로소 하나가 되었다는 메시지를 담은 'Together(투게더)'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더킹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이미지와 더욱 다채로워진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K팝 아이돌로서 이전보다 한 단계 더 성장하고 각성한 모습은 물론, 에너제틱한 활동으로 대중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계획이다.
특히 K팝 콘텐츠 제작사 엑시전(AXISION)이 'REALIZE'의 음악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비주얼까지 도맡아 기대를 자아낸다. 엑시전은 더킹덤만의 개성 있는 콘셉트와 멤버들이 보유한 장점을 적극 활용한 프로듀싱으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더킹덤의 새 앨범 'REALIZE'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Flip that Coin' 뮤직비디오는 30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