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5월 한 달 간 처음 가입한 통합 회원에게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3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미 SSG닷컴에 가입했지만 아직 멤버십 회원이 아닌 고객에게는 1개월 무료 혜택을 준다.
최근 유통업계 전반적으로 멤버십 가격 인상이 이어지는 상황이다. SSG닷컴은 경쟁사 멤버십 이탈 수요와 가정의 달 쇼핑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통합 멤버십 '무료' 카드를 꺼내 들었다.
신규 고객은 최대 1만원 할인 가능한 50% 할인 쿠폰, 쓱배송 '이날 아무때나 장보기 무료 배송 쿠폰, 최대 10% 할인 쿠폰, 전용 할인딜 등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모든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G마켓,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신세계면세점 등 계열사 멤버십 혜택도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다.
신규 고객과 기존 회원 모두 5월 한 달 간 신세계백화점 상품 반품 비용을 횟수 제한 없이 캐시백한다. 최대 11만원 할인 가능한 할인 쿠폰을 최대 8장 지급해 '가정의 달' 쇼핑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7일부터 12일까지는 회원 전용 'SSG상품권 3% 할인'을 진행해 체감 혜택을 늘린다.
임정환 SSG닷컴 그로스전략담당은 “멤버십 신규 회원이 무료 이용 기간 종료 후 연회비를 결제하면 전액 SSG머니로 즉시 캐시백한다”며 “사실상 체감 가입비가 0원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서 알뜰한 쇼핑 경험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
민경하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