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대표 최원석)는 해외가맹점 이용고객에게 결제 금액 6%를 '페이북머니'로 적립해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페이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고트(GOAT)' 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기존 카드 혜택(3% 적립)에 추가 3%를 더해 총 6%의 페이북머니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월 최대 3만원까지, 기간 내 최대 7만원까지 제공)
특히 페이북을 경유해 알리익스프레스(해외 온라인 가맹점)에서 '고트' 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5.67%까지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카드 기본 혜택(3%)과 이벤트 혜택(3%)을 더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11.67%까지 페이북머니를 돌려받을 수 있다.
'고트' 카드는 결제 금액에 따라 △100만원 이하: 국내 가맹점 1.5%, 해외 가맹점 3% △100만원 초과: 국내 가맹점 1%, 해외 가맹점 2%를 페이북머니로 적립해준다.
또한, 연간 카드사용액이 3000만원 이상일 경우 적립 받았던 페이북머니의 10%를 추가로 재적립 받을 수 있다. 연간 카드사용액 산정 시 무이자 할부, 국세/지방세, 아파트관리비 등 결제 금액은 높지만 카드의 혜택 대상에서 제외됐었던 항목들도 페이북머니 추가 적립 대상에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김민권 비씨카드 상무는 “가정의달을 맞아 해외 여행은 물론 직구 시에도 다양한 혜택을 쉽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형두 기자 dudu@etnews.com
-
이형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