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고척돔에서 세 번째 월드 투어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다.
NCT DREAM은 2부터 4일가지 3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4 NCT DREAM WORLD TOUR THE DREAM SHOW 3 : DREAM( )SCAPE’(2024 엔시티 드림 월드 투어 더 드림 쇼 3 : 드림 이스케이프)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나는 첫걸음을 내딛는다.
이번 공연은 지난 3월 발매한 앨범 ‘DREAM( )SCAPE’의 타이틀을 이어가는 만큼 앨범에 수록된 음악과 스토리텔링이 어우러진 한 편의 대서사시와도 같은 콘서트를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이번 서울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5월 3~4일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 및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NCT DREAM의 ‘DREAM( )SCAPE’는 타이틀 곡 ‘Smoothie’(스무디)를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됐으며, 어둡고 힘든 상황들로 무감각해진 현실에서 벗어나 이상적인 꿈을 찾아 떠나는 첫 번째 여정을 그린 앨범이다.
또한 ‘DREAM( )SCAPE’은 지난 1일 발표된 빌보드 재팬 톱 앨범 세일즈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도 4월 28~29일 이틀 연속 1위는 물론 주간 해외 앨범 차트 1위에도 오르는 등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NCT DREAM은 서울 공연에 이어 5월 11~12일 일본 쿄세라돔 오사카에서 ‘2024 NCT DREAM WORLD TOUR THE DREAM SHOW 3 : DREAM( )SCAPE in JAPAN’을 개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