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5월 한 달간 진행하는 대형 프로모션 '상상초월' 일환으로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를 5일 연속 라이브 커머스로 소개한다고 6일 밝혔다.
GS샵과 아모레퍼시픽은 이날부터 12일까지 GS샵 모바일 앱에서 '상상뷰티 위크' 특집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부터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이오페', 데일리 뷰티 브랜드 '일리윤' 등 총 19개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GS샵 최대 프로모션인 '상상초월'에 맞춰 '페이커 사인 유니폼' '에어팟' 등 풍성한 경품과 함께 브랜드별 특집을 구성하고 최대 49% 가격 할인, 7% 카드 즉시 할인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7일부터 11일까지 '샤피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다.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아이오페, 에스트라, 라네즈 등 아모레 퍼시픽 대표 브랜드 6개가 참여해 가정의 달 선물, 메이크업, 신상 공개 등 브랜드별 콘셉트에 맞춰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특히 11일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 사이에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가 펼쳐진다.
GS샵 관계자는 “협력사 한 곳과 일주일간 라이브 커머스를 집중적으로 진행하는 것은 아모레퍼시픽이 처음”이라며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좋아하는 고객분들은 사은품과 경품 등 혜택이 풍성한 이번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에 오셔서 최고의 혜택으로 쇼핑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