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나태주가 선택한 '청담 한우 육포' 방송

홈앤쇼핑은 트롯 가수 '나태주'가 모델인 '청담 한우 육포'를 8일 수요일 15시 10분에 방송한다고 7일 밝혔다.

나태주가 선택한 청담 한우 육포. [자료:홈앤쇼핑]
나태주가 선택한 청담 한우 육포. [자료:홈앤쇼핑]

태권 트롯으로 유명한 나태주는 국가대표급 태권 실력과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팬층을 가지고 있다. 배우, 가수, 방송인까지 다방면으로 활동을 넓혀 가며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나태주가 선택한 '청담 한우 육포'는 원료 선정부터 제품 생산까지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 100% 한우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육포다. 배, 사과, 마늘, 양파, 생강, 대파, 솔잎 분말 등 우리 땅에서 자란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믿을 수 있다. 김순덕 한식 대가의 황금 레시피와 특별한 시즈닝 비법까지 더해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육포 건조는 열풍 건조기를 사용해 영양 보존은 물론 속과 겉이 고르게 건조돼 육질은 부드럽고, 육향은 더욱 풍부해졌다.

발색제 등 6가지 합성 첨가물을 넣지 않고, 육질이 부드러워 이가 약한 어르신은 물론 어린이까지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편리한 파우치형 소포장과 한입 크기로 제작돼 간편 술안주는 물론 운동 전후, 어린이 간식까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나태주가 선택한 청담 한우 육포는 맛과 영양을 동시에 제공하며, 고급스러운 맛의 육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