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어셈블24, 8일 첫 정규 발표…'모든 가능성 여는 찬란한 완전체'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트리플에스의 24인 완전체 매력조합이 드디어 그 모습을 드러낸다.

모드하우스 측은 트리플에스 어셈블24의 첫 정규앨범 'ASSEMBLE24'가 8일 오후 6시 글로벌 공개된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은 10인이 공개된 시점에서의 트리플에스 어셈블에 이어, 24인 구성의 '진정한 완전체'를 선보이는 첫 작품이다.

전 세계 웨이브(팬덤명)들이 참여한 그래비티(공식앱 코스모 팬투표)를 통해 낙점된 타이틀곡 'Girls Never Die'를 비롯해 앨범의 문을 여는 'S'부터 마침표인 'Dimension'까지 이어지는 총 10곡 구성의 트랙들은 그 탄생부터 '세계 최초의 양방향 소통 아이돌'을 선언했던 트리플에스의 '모든 가능성'들을 망라하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Girls Never Die'는 곡 자체의 꽉 찬 하모니와 함께, 뮤직비디오나 콘텐츠로는 물론 음악방송 무대로도 비쳐질 24인의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예고되는 바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지난해 2023 'MAMA AWARDS',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 등의 신인상 수상으로 화제를 모은 걸그룹으로, 8일 오후 6시 첫 완전체 정규앨범 'ASSEMBLE24' 발표와 함께 자신들의 새로운 발걸음을 시작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