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화애락·홍천웅, 부부의 날 기념 호텔 식사권 증정 이벤트

정관장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과 남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홍천웅'이 5월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정관장 화애락과 홍천웅이 부부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KGC인삼공사]
정관장 화애락과 홍천웅이 부부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KGC인삼공사]

부부의 날 기념 이벤트는 화애락과 홍천웅 제품을 동시에 구매한 정관장 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총 21명을 추첨해 서울 강남에 위치한 조선 팰리스 호텔 '콘스탄스' 뷔페 식사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오는 17일까지 화애락과 홍천웅을 같이 구매한 정관장 고객이라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당첨자는 5월 23일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지난 2003년 출시 이후 2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여성 건강기능식품 리딩 브랜드 화애락은 갱년기 여성 건강 제품 '화애락 터닝미'에 이어 여성 건강 이슈에 특화된 라인업 구축으로 여성 라이프스테이지 전문 브랜드로 지위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기억력이 감퇴되는 여성들을 위한 두뇌 활력을 케어하는 '화애락 와이즈미', 관절과 연골 건강을 위한 '화애락 액티브미'를 통해 여성 호르몬 변화에 따른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스킨케어와 갱년기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하는 '화애락 뷰티 부스터'와 항산화와 피부건강을 동시 관리하는 '화애락 글로우 부스터'와 같은 이중복합제형 제품을 출시하며 이너뷰티 라인업도 선보였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5월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맛있는 식사를 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라며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