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가 신곡 'KING KONG'의 거침없는 에너제틱 카리스마 면모로 글로벌 대중의 마음을 두드린다.
16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채널을 통해 트레저 새 싱글 'KING KONG'의 타이틀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짙은 어둠 속 잿빛 구름의 묘한 긴장감 속에서 홀로 빛나는 웅장한 조형물과 함께, 영화 포스터 느낌의 폰트로 쓰여진 타이틀 문구 'KING KONG'이 어우러진 모습이다.
또한 최현석, 요시 등 멤버들은 물론 AiRPLAY, Jared Lee, CHOICE37 등 프로듀서 군단들의 이름들이 함께 띄워져있다.
이는 직전 영상 및 포스터 속 'MY LOVE IS LIKE ________.' 메시지를 통해 비쳐진 '강렬함'의 기운을 새롭게 강조하는 바로서 돋보인다.
YG 측은 “멤버들 특유의 에너제틱함에 강렬한 카리스마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트렌디한 감각의 개성 넘치는 사운드를 더해 기존 트레저의 음악과는 또 다른 신선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레저는 최근 두 번째 아시아 투어 '2024 TREASURE RELAY TOUR [REBOOT]'를 진행중인 가운데 오는 28일 오후 6시 새 싱글 'KING KONG'을 발표하며 새로운 면모를 선보인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