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는 'SBS MEGA콘서트 티켓 이벤트'가 고객들의 높은 참여와 아티스트들의 응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17일 밝혔다.
메가MGC커피는 19일 인천 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BS MEGA 콘서트'를 기대하는 K-팝팬들과 메가MGC커피 고객들에게 콘서트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월 15일부터 3개월간 총 네 차례에 걸쳐 SBS MEGA콘서트 티켓 이벤트를 개최했다.
메가MGC커피의 3000호 점 달성 시기와 맞물려 진행된 이번 티켓 이벤트는 순차적으로 공개된 K-팝 아티스트 라인업과 아티스트들의 릴레이 응원 영상이 SNS 상에서 화제가 되며 입소문이 확산됐다. 지난 3개월 동안 공식 애플리케이션(APP)을 통해 40만 명의 신규 회원이 몰려들며 누적 10만 명 이상이 참여했고, 공식 앱 주문 서비스인 '메가오더'를 통한 매출액도 전년 동기 대비 2배가량 증가하는 성과도 거뒀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콘서트에서 전국 매장 3000호 점을 달성케 해 준 고객의 성원에 답하는 '특별 팝업 카페'도 운영한다. 팝업 카페에서는 메가MGC커피의 메가 히트 음료인 수박주스,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를 포함한 4개 음료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지금까지 브랜드 모델인 손흥민 선수를 앞세운 초격차 마케팅 전략을 진행하며 3000호 점 오픈이라는 큰 성과를 일궈왔다”라며 “SBS MEGA 콘서트가 모든 고객이 즐거워하는 축제이자 즐거움이 터지는 마케팅의 방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