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이 본연의 펑키러블리 감각으로 글로벌 솔로 뮤지션을 향한 발걸음을 본격화할 전망이다.
20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트와이스 나연 미니2집 'NA'(나)의 콘셉트컷을 공개했다.
총 4종으로 공개된 콘셉트컷에는 핑크빛 공간을 배경으로 키치한 감각을 표현하는 나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양갈래 헤어와 독특한 액세서리를 더한 펑키 스타일링을 바탕으로 젤리를 든 꾸러기 면모부터 도도시크한 포즈까지 나연을 상징하는 다양한 키치매력들이 집중조명돼 관심을 끈다.
이는 박진영·피독 등 글로벌 작가진들이 힘을 합친 타이틀곡 'ABCD'를 비롯해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 'Heaven (Feat. Sam Kim)'(헤븐), 'Magic (Feat. 쥴리 of KISS OF LIFE)'(매직), 'HalliGalli (Prod. by 이찬혁 of AKMU)'(할리갈리), 'Something'(썸씽), 'Count It'(카운트 잇) 등 7곡구성으로, “나! 오로지 나!”라는 슬로건을 표현할 나연만의 매력면모를 상징하는 바로서 주목된다.
한편 나연은 오는 6월14일 오후 1시(한국시간) 미니2집 'NA'를 발표, 'POP!'(팝!) 이후 약 2년 만의 솔로컴백 행보에 나선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