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OLED 탑재 글로 신제품 '하이퍼 프로' 출시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20일 프리미엄형 신제품 '하이퍼 프로(HYPER pro)'를 출시하고, 쿠팡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AT로스만스는 프리미엄형 신제품 글로 '하이퍼 프로'를 출시했다. [자료: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는 프리미엄형 신제품 글로 '하이퍼 프로'를 출시했다. [자료: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는 글로 하이퍼 프로는 이지 뷰 스크린을 도입하고 최신 히트부스트 기술을 적용해, 전에 없던 새로운 만족감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지 뷰 스크린은 고화질의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총 6가지 다양한 스크린 모드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클릭 한 번만으로 잔여 사용시간, 가열 시간, 배터리 잔량, 히팅 모드, 충전 상태, 온·오프 상태 등을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두 가지 서로 다른 즐거움을 선택할 수 있는 테이스트 셀렉 다이얼도 추가됐다. 스탠다드 및 부스트 모드 등 원하는 히팅 모드를 선택하는 방식이 더 편리해졌다. 업그레이드된 히트부스트 기술이 적용되면서 시작부터 풍부한 맛을 선사하고, 더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프리미엄형 브랜드인 하이퍼 프로는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에 매트한 텍스쳐와 메탈릭 포인트를 결합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그라데이션 컬러 조합으로 퍼플 사파이어, 라피스 블루, 제이드 틸, 루비 블랙, 옵시디언 블랙 등 5가지 프리미엄 색상으로 출시된다.

제품의 무게는 전작 대비 14g 가벼워진 87.5g이며, 1회 충전만으로 최대 20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하이퍼 프로는 기존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고, 전작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이 탑재된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라며 “글로 최초로 도입된 아몰레드 스크린 등 새롭게 적용된 다양한 기능들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전에 없던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