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위스키 제품을 직접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는 로드쇼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직접 선정한 우수 브랜드의 상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행사로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는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라인업은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올드캐슬 등 총 4종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매대를 설치하고 시음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행사장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각각의 제품을 전용잔과 함께 구성한 특별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의 한정판 패키지는 6월 이후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같은 창고형 할인마트에서 위스키를 구매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들을 대상으로 브랜드를 직접 소개하고자 로드쇼에 참가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