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DAY6(데이식스)가 성진의 개별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DAY6는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DAY6 3RD FANMEETING 'I Need My Day''('아이 니드 마이데이')를 개최한다.
이에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성진의 티저 포토를 게재하고 다가오는 팬미팅을 향한 기대감을 키웠다.
사진 속 성진은 한층 성숙한 분위기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사무실 테이블에 앉아 차분한 느낌을 전하는가 하면 단정한 정장을 차려입고 헤드셋을 착용하거나 악기를 든 언밸런스한 매력을 선사하며 호기심을 높였다.
이번 팬미팅은 2019년 6월 'DAY6 'You Made My Day' Ep.2 'Scentographer''('유 메이드 마이데이' 에피소드 2. '센토그래퍼') 이후 약 5년 만에 열리는 공식 팬미팅이다. 공연명 'I Need My Day'는 '일상 속 나날들에는 우리의 팬덤, 마이데이(팬덤명: My Day)가 필요하다'는 의미를 담았다.
DAY6는 지난 3월 18일 발표한 미니 8집 'Fourever'(포에버)와 타이틀곡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로 그룹 음악 여정의 2막을 알렸다.
특히 2017년 2월 발매한 '예뻤어'와 2019년 7월 발표작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가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역주행에 성공했고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롱런 랭크인 중이다.
한편 DAY6의 세 번째 팬미팅 'I Need My Day'의 티켓 예매는 YES24(예스24)에서 가능하며 27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팬클럽 마이데이 4기를 대상으로 선예매 진행, 28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