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 뷰를 돌파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지난해 5월 23일 공개한 정규 1집 수록곡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의 뮤직비디오는 24일 오전 8시 30분쯤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넘었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데뷔곡 'FEARLESS', 미니 2집 타이틀곡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정규 1집 타이틀곡 'UNFORGIVEN (feat. Nile Rodgers)'에 이어 팀 통산 네 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르세라핌이 앨범의 타이틀곡이 아닌 수록곡으로 뮤직비디오 조회 수 1억 건을 달성한 것은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가 처음이다.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는 저지 클럽(Jersey Club) 스타일의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다. 금기를 깨고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는 것에 '성장'의 의미를 부여한 점이 인상적이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강렬한 비트와 조화를 이루는 멤버들의 군무를 담아 전 세계 팬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6월 데뷔 후 첫 일본 팬미팅 'LE SSERAFIM FAN MEETING FEARNADA 2024 S/S - JAPAN'을 연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