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가 새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포스터를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열 번째 미니앨범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의 타이틀곡 '워크(WORK)’ 뮤직비디오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는 곡괭이를 들고 있는 남성의 실루엣과 함께 포스터 곳곳 휘날리고 있는 지폐에 에이티즈의 초상이 담겨있다. 더불어 이미지의 상단에는 멤버들의 이름과 함께 이번 신보의 타이틀곡 명인 '워크'가 적혀져 있어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에이티즈는 31일 오후 1시 열 번째 미니앨범 '골든 아워 : 파트 1'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워크'를 비롯해 새로운 시작을 위하여 나아가는 이야기를 서정적인 사운드로 그려낸 '엠티 박스(Empty Box)', 레게 베이스의 EDM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샤붐(Shaboom)', 나직이 읊조리며 반복되는 구절이 진한 여운을 남긴 '사이렌(Siren)'까지 총 6곡의 음원이 수록된다.
한편 에이티즈는 최근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노천극장에서 열린 ‘아카라카를 온누리에 위드 알럼나이(with Alumni)’에 출연하고, 윤호와 우영은 각각 ‘기아 타이거즈’와 ‘롯데 자이언츠’의 시구자로 나서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