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쇼호스트 이수정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특별 프로그램 '수정샵(#) with 홈앤쇼핑'을 31일 밤 9시 40분에 첫 방송한다고 29일 밝혔다.
수정샵은 반올림을 뜻하는 기호 '샵'을 모티브로 '당신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를 반올림하는 프리미엄샵'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쇼호스트 이수정이 24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삶을 더욱 빛나게 할 프리미엄 상품들을 소개한다. 첫 방송에서는 뉴욕 감성이 돋보이는 나인웨스트의 프리미엄 라인 9X9 인트레치아토 뮬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인웨스트 브랜드는 1978년 뉴욕 웨스트 9번가의 맨해탄 거리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미국의 젊은 구두 디자이너들이 모여 슈즈 디자인 하우스를 오픈하고, 젊은 뉴요커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올라 이제는 전 세계에 3억 켤레의 구두를 판매한 글로벌 슈즈 브랜드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나인웨스트는 라이선스 제품으로 수정샵 방송에서만 론칭 기념 파격적인 특가로 진행한다. 백화점 동일상품으로 방송이 끝나면 방송가격으로 구매가 불가하다.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소프트한 천연 양가죽 바디를 사용하여 자연스럽고 은은한 광택감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발이 갸름해보이는 라운드 스퀘어 라스트를 사용하여 세련되고 도회적 이미지를 자아낸다. 또 장인이 한땀한땀 수작업으로 꼬아만든 인트레이차토 공법을 사용했고 더블 레이어 쿠션으로 구름을 걷는 듯한 푹신한 쿠션감이 특징이다. 부담스럽지 않은 안정감 있는 굽 높이 5㎝로 너무 낮지 않으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이번 특별 방송에서는 블랙, 토프, 아이보리, 옐로우, 퍼플 등 기본부터 트렌디한 컬러까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총 5종의 다양한 색상을 만나볼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수정 쇼호스트의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홈앤쇼핑에서 나인웨스트의 프리미엄 라인들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고품질의 나인웨스트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