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스파 첫 정규 앨범 ‘Armageddon’(아마겟돈)의 CDP 버전이 3차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에스파 정규 1집 ‘Armageddon’ CDP(CD Player) 버전은 6월 10일 오후 2시부터 SMTOWN & STORE 홈페이지에서 3차 예약 구매를 진행한다.
앞서 이번 ‘Armageddon’ CDP 버전은 5월 24일 첫 예약판매 당시 오픈 1시간 반 만에 품절돼 팬들의 추가 판매 요청이 쇄도했다. 이에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 예약판매를 진행하게 됐다.
에스파의 정규 1집 ‘Armageddon’ CDP 버전은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공개된 CDP의 형태를 그대로 구현하여 제작, 신보에 대한 자신감과 음악이라는 본질을 담았다.
한편 지난 5월 27일 발매된 에스파의 첫 정규 ‘Armageddon’은 아이튠즈 전 세계 25개 지역 1위로 자체 최고 성적을 기록한 것을 비롯해 국내외 차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에스파는 오는 6월 29일과 30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 –‘(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 –)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