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UI·UX 부문 나라장터 디지털서비스몰 3년 연속 점유율 1위

투비소프트
투비소프트

투비소프트가 지난 2021년부터 3년간 조달청 나라장터(디지털서비스몰) 프로그램개발용소프트웨어 부문에서 40% 가까운 점유율을 차지하며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투비소프트는 7000건이 넘는 레퍼런스를 쌓으며 국내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누적 고객 약 2300곳을 보유한 투비소프트는 공공 사업에서 성과를 보이고 있다. 2021년부터 3개년 동안 차세대 사업과 공공기관 100여개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규모는 150억원을 넘어섰다.

투비소프트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4세대 지능형 나이스 구축 상용SW 사업을 비롯해 고용노동부(스마트 노사누리), 인사혁신처(행정기관 공동활용 통합채용시스템), 한국지역정보개발원(차세대 표준지방인사정보시스템), 국방부 국방전산정보원(국방수송정보체계, 국방전자도서관체계) 등 프로젝트에 참여해 굵직한 사업들을 수주한 바 있다.

투비소프트 관계자는 “수천 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온 투비소프트는 제품 경쟁력과 신뢰를 기반으로 공공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며 “사용자 편의성과 기업들의 업무 효율화를 위해 맞춤형 UI/UX를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