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서 우리로의 확장"…나상현씨밴드, 정규 'CLOVER Part 1.0' 발매

사진=재뉴어리
사진=재뉴어리

나상현씨밴드의 특별한 여름이 팬들을 찾아온다.

최근 단독 공연과 페스티벌, 각종 방송 매체를 통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나상현씨밴드가 지난 21일 오후 6시 정규 3집 'CLOVER Part 1.0'을 발매했다.

정규 3집 앨범 'CLOVER Part 1.0'은 지난 5월 4일에 발매된 정규 3집의 첫 조각 'CLOVER Part 0.5'에 수록된 4곡을 포함해, 총 8곡이 수록됐다.

'CLOVER Part 1.0'은 거친 록 사운드를 시작으로 팝 펑크로 전개되는 여름에 최적화된 트랙리스트로 구성됐으며, 타이틀곡 'I Feel Like You Do'는 유튜브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 뮤직비디오와 함께 감상이 가능하다.

사진=재뉴어리
사진=재뉴어리

다가오는 7월에는 나상현씨밴드가 여름 클럽 투어 '여름빛 2024'를 진행한다. 나상현씨밴드의 클럽 투어 '여름빛 2024'는 올해 3번째 진행되는 브랜드 공연으로, 서울을 비롯해 대구/부산/ 광주/ 전주/ 제주까지 전국을 돌며 뜨거운 여름날의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년 더욱 확장된 규모와 지역으로 팬분들과 가까이서 호흡을 맞춘 '여름빛 2024'는 이미 매진, 뜨거운 인기를 보여준다.

재뉴어리에 따르면, 올해는 나상현씨밴드가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해다. 그에 따라 더 확장된 공연과 앨범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는 예고에 맞게, 상반기 활동을 왕성하게 진행 중이다.

'CLOVER Part 1.0' 발매로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여름빛 2024'로 하반기를 시작하는 나상현씨밴드는 남은 하반기 활동에도 큰 기대와 관심을 가져달라며 더욱 왕성한 활동을 보여줄 전망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