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아트테이너 전시회 '뻑 온앤오프' 티켓 업계 단독 선봬

이마트24가 편의점 단독으로 아트테이너 전시회 '뻑 온앤오프(BBUCK On&Off)'티켓을 판매한다.
이마트24가 편의점 단독으로 아트테이너 전시회 '뻑 온앤오프(BBUCK On&Off)'티켓을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오는 3일부터 9월 22일까지 전현무, 구준엽, 솔비, 정기고 등 국내 유명 아트테이너(예술하는 연예인)의 미술작품을 볼 수 있는 '뻑 온앤오프' 티켓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전시회 티켓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바코드를 통해 결제하거나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내 '모바일 상품권'에서 결제하면 된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뻑 온앤오프(BBUCK On&Off)' 전시회 입장권은 정상가 대비 15%씩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이번 전시에서는 유명연예인들이 카메라 렌즈 속에 비춰지는 대신 붓과 캔버스를 들고 예술 작품을 선보인다.

김상현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팀장은 “조용필 한정판 음반, 피아니스트 임윤찬 앨범, 걸그룹 스테이씨 앨범판매 등 엔터테인먼트 업계와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 서비스상품을 발굴하여 고객이 전국 어디서든 손쉽게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