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디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활용 노하우 대공개

창립 26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티디지가 공개하는 클라우드 활용 노하우. 사진=티디지.
티디지가 공개하는 클라우드 활용 노하우. 사진=티디지.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MSP 티디지가 창립 26주년을 맞아 수요기업들과 담당자를 대상으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활용 노하우'를 공개한다.

라온피플은 자회사 티디지가 '대표님, 우리가 보안기술이 없지 돈이 없습니까!'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기업담당자들의 고민과 궁금증을 공유하고, 실전에서의 활용 노하우를 전수해줄 예정이다.

내달 9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티디지 공식 홈페이지에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와 관련한 궁금한 사항을 남기면 자동으로 경품에 응모가 된다.

티디지 한수철 본부장은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으로 온프레미스에서 발생하는 관리비용을 절감하고, 조직의 유연성을 높여주는 등 혁신적인 디지털전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인공지능(AI) 기술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 융합되는 등 비즈니스 환경이 고도화되면서 발생하는 기술적인 어려움이나 고민, 궁금했던 내용들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질문해 담당자들이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이벤트의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티디지는 26년의 업력과 축적된 노하우, 그리고 전문 엔지니어와 동종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IT인력풀을 바탕으로 보안, 모니터링, 백업, 비즈앱, 디바이스 등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적화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티디지는 제조 및 유통부터 금융, 게임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기업들의 DX(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를 선도하고 있으며 △인프라분석 △컨설팅 △설계 △구축 △마이그레이션 매니지드서비스 △관리자 교육까지 원스탑으로 지원이 가능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