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패션부터 뷰티, 생필품을 다양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강세일 기획전'을 14일까지 진행한다. 수 천 단위 리뷰로 검증된 제품과 카테고리별로 가장 많이 팔린 인기 제품 등 패션·뷰티·생필품 분야 최강자를 한 자리에 모았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주일 기간 한정 강세일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각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배송비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쿠폰에 더해 추가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신한 카드로 네이버페이 간편 결제 시 7%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네이버페이 주문 시 카드사 결제 할인에서 신한카드를 선택하고 결제하면 적용된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최초 발급하고 결제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이번 강세일 기획전에서는 패션, 뷰티, 생필품 카테고리의 핫한 아이템을 다양한 주제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랭킹태그에서는 데이터 기반으로 인기 아이템을 소개하고 있다. 1000 리뷰를 기록한 '크록스'의 바야 플랫폼 클로그나 '벤시몽'의 오리지널 스니커즈 시리즈가 대표적이다. 누적 평점이 4.5 이상인 최강별점 상품들 중에서는 '제로스트릿'의 썸머 제로 로고 펜던트 가디건이 60%, '오니지'의 소형 등산 5.5ℓ 가방 배낭이 25%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어 주목할 만하다.
네이버쇼핑에서 카테고리별 5월에 가장 많이 팔린 1위 상품들도 다양한 할인가에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쿠션 카테고리에서 1위한 '투쿨포스쿨'의 픽싱 누드 핏 쿠션은 20% 할인가에 판매 중이다. 해당 제품은 120만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공동 개발한 상품으로 알려져 있다.
자연스러운 톤업과 보습 효과가 특징인 '달바'의 비건 워터풀 핑크 톤업 선크림은 선크림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했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층층이 채워주는 '토리든'의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은 에센스 분야에서 정상에 올랐다.
할인에 더해 각 카테고리 별로 다양한 콘텐츠가 구성돼 있어 쇼핑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패션에서는 역시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역시즌 특가관'이 준비됐다. 가죽 자켓, 패딩, 코트·재킷, 모피·무스탕이 다양한 할인가에 판매되고 있어, 겨울을 대비한 아이템을 미리 쏠쏠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네이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생필품들도 있다. '라보에이치'의 두피 강화 샴푸 400㎖&400㎖리필&180㎖ 트리플 기획세트는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만 단독 판매되고 있는데, 이번 기획전에서는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100% 천연펄프로 이뤄진 '살림백서'의 도톰백서 3겹 롤 화장지는 네이버도착보장 단독 상품으로 현재 60% 할인가에 판매 중이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후기가 100개 이상인 상품 중에서 70% 이상 할인을 제공하는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위생과 향기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더블유드레스룸'의 퍼퓸 핸드워시 손세정제 1+1이 현재 8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에 쿨링감을 더한 '김정문알로에'의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1+1도 77% 할인한 2만 원 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네이버 관계자는 “브랜드의 신상품부터 인기 베스트 셀러는 물론, 매일매일 브랜드 특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획전”이라며 “다양한 콘텐츠와 추가 혜택이 결합된 쇼핑라이브도 준비돼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꼭 필요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