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큐리어스' 글로우-지 버전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천진난만 매력

사진=F&F엔터테인먼트
사진=F&F엔터테인먼트

그룹 유니스(UNIS)가 예측 불가한 콘셉트 변주를 보여줬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2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CURIOUS(큐리어스)'의 'GLOW-Z(글로우-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에는 멤버 개인과 단체 컷이 함께 공개됐다. 개인 콘셉트 포토 속 유니스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뽐내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동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천진난만하고 엉뚱발랄한 Z세대 유니스를 뚜렷하게 표현했다. 곰인형부터 풍선, 아이스크림, 비눗방울, 회전목마 등은 유니스의 때 묻지 않은 순수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낮과 밤의 명확한 대비를 이루는 유니스의 모습이 돋보였다. 특히 옹기종기 모여 티 없이 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은 보는 이까지 미소짓게 만들었다.

유니스는 총 2종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극과 극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이들은 'NEW-Z(뉴-지)' 버전 콘셉트 포토를 통해 강렬하고 카리스마 있는 젠지 공주의 모습을 뽐냈다. 반면에 'GLOW-Z' 버전에서는 순수하고 발랄한 유니스를 전면에 내세웠다. 이에 곧 공개를 앞둔 'Z(지)' 버전 콘셉트 포토를 향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니스의 컴백은 지난 3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전작에서 볼 수 없던 유니스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유니스의 새 싱글 'CURIOUS'는 오는 8월 6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F&F엔터테인먼트
사진=F&F엔터테인먼트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