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케이(GK)가 특별한 신보를 예고했다.
지케이는 오는 18일 새 싱글 'I DO CARE(아이 두 케어)' 발매를 확정했다.
'I DO CARE'는 지케이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프리 데뷔 EP 'G.Round(G.라운드)'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이자, 정식 데뷔 앨범 이전에 선보이는 프로젝트성 앨범이다. 'IDC (feat. HANEUL of KISS OF LIFE)'와 'Go Stupid(고 스튜피드)'까지 총 두 곡이 수록된다.
특히 'IDC'에는 핫한 대세 그룹 키스오브라이프의 하늘이 피처링에 참여해 지케이와 폭발적인 음악적 시너지를 선보인다. 'IDC'는 'I Don't Care(아이 돈 케어)'의 약자로 연인과의 헤어짐을 신경 쓰지 않는다는 마음에도 없는 메시지를 담아낸 이지리스닝 K팝 곡이다.
발매 소식과 함께 8일 공식 SNS에 공개된 힙한 무드의 아트워크 또한 눈길을 끈다. 네온사인, 별빛이 반짝이는 배경과 두 남녀의 모습이 어우러진 일러스트에는 두 곡의 트랙명과 키스오브라이프 하늘의 이름이 크게 자리 잡고 있어 지케이가 어떤 음악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케이는 피네이션 전속 아티스트이자 A&R 출신으로 싸이의 '싸다9', 제시의 싱글앨범 'ZOOM(줌)' 등에 참여했다. 이외에도 제이제이뮤직그룹(JJ Music Group) 설립, 다수의 공연기획, 사단법인 린덴바움의 총괄 음악감독을 맡는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갖춘 올라운더 뮤지션으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지케이의 새 싱글 'I DO CARE'는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