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Supersonic’, 음원차트 1위…'서머퀸' 자리 노린다

사진=플레디스
사진=플레디스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밟았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의 신곡 ‘Supersonic’은 음원이 공개된 지 2시간 만에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달성했다.



또한 ‘Supersonic’은 멜론 ‘핫 100’(100일 내 발매곡 기준)에서 13위까지 올랐고, 24시간 이용량과 최근 1시간 이용량을 50%씩 합산 반영해 순위를 매기는 멜론 ‘톱 100’에서도 상승세를 타며 13일 오전 8시 기준 94위에 자리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호응을 얻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의 시원한 비주얼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Supersonic’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뮤직비디오’ 1위를 차지했다.

지금까지 318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전 세계 각국에서 댄스 챌린지 영상이 업로드되고 있다.

‘Supersonic’은 마이애미 베이스(Miami Bass)를 기반으로 한 묵직한 베이스와 속도감 있는 비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신나는 곡이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공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